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대성공에 PB컵라면 전종 증정행사
상태바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대성공에 PB컵라면 전종 증정행사
  • 이수빈
  • 승인 2023.10.2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PB 컵라면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한달 간 자사 PB컵라면 전종(9종)에 대해 1+1, 2+1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달 세븐일레븐 대표 PB라면인 ‘대파라면’과 오뚜기의 대표 매운 맛 라면 ‘열라면’을 콜라보한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출시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은 최근 전통적인 맛으로 대세 식품 원료로 자리잡은 ‘대파’와 경기불황으로 식품 업계 대표 트렌드가 된 ‘매운맛’의 조합으로 출시 후 인기 포털 컵라면 인기 검색어 6위에 오르는 등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실제 각종 블로그와 커뮤니티에 다수의 시식 후기가 올라는 등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 인기에 세븐일레븐의 다른 PB컵라면들에 대한 고객 관심도도 높아져 전체 PB라면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10월(10/1~28) 기준 세븐일레븐 라면 매출 현황을 보면 컵라면 전체 매출은 전년대비 30% 증가한 반면 PB컵라면은 70% 증가했다. 

세븐세렉트 PB컵라면에 대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세븐일레븐은 11월 한달간 PB컵라면에 대한 1+1, 2+1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을 비롯한 PB라면 9종이다. 

세븐일레븐 PB라면 1위 상품인 ‘세븐셀렉트 대파라면’,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세븐세렉트 강릉교동반점짬뽕’, ‘세븐셀렉트 수미네묵은지김치찌개라면’ 등 PB 7종에 대해서는2+1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새로 출시한 흰 국물 라면인 ‘세븐셀렉트 매콤뽀요면’과 라면을 마라와 접목시킨 ‘세븐셀렉트 호호마라탕면’에 대해선 1+1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의 대성공으로 새로운 PB라면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대파열라면과 같이 MZ세대 트렌드에 맞으면서도 신뢰도 높은 기존 라면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 세븐일레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