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건설부문, '100days Great Challenge' 운영..."임직원 주도적 목표달성"
상태바
한화 건설부문, '100days Great Challenge' 운영..."임직원 주도적 목표달성"
  • 박주범
  • 승인 2023.11.1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days Great Challenge 프로그램
100days Great Challenge 프로그램

한화 건설부문이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도전! 100days Great Challenge’(이하 100days Challenge)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년 1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100days Challenge는 임직원이 도전과제를 설정하고, 100일 동안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조직문화 개선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발된 60여명의 임직원이 현실적이고 부담없이 반복할 수 있는 목표들로 구성됐다. ‘하루 30분 운동’ 등 건강에 대한 활동이 가장 많았으며, 직무관련 학습 및 자격증 취득 등 자기개발이 그 뒤를 이었다. 일부 임직원들은 독서 후 독후감을 작성하는 인문교양 영역을 도전과제로 선정하기도 했다.

한화 건설부문 육상풍력사업팀 금창훈 사원은 “처음에는 단순한 도전이었지만 동료들과 함께 목표를 설정하고 꾸준히 실천하다 보니 점차 일상의 습관으로 자리잡고 있어 뿌듯하다”고 밝혔다.

한화 건설부문 전창수 인사지원실장은 “임직원 스스로 본인의 삶을 변화시키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변화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한화 건설부문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