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 1호 매장 신논현역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 1호 매장 신논현역점 그랜드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11.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대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오는 12월 14일에 한국 첫번째 매장 오픈소식을 알렸다. 

플래그십 직영 매장으로 운영될 팀홀튼 신논현역점은 강남의 랜드마크인 신논현역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해외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대표 메뉴 출시에 대한 많은 문의와 기대가 있던 가운데 팀홀튼의 시그니처 음료인 ‘더블더블’ ‘아이스캡’ ‘프렌치바닐라’를 비롯해 인기 높은 ‘멜트 샌드위치’ 카테고리를 국내 고객들에게 모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팀홀튼은 15일 어반하이브 건물 외벽에 공식 오픈 일정을 알리는 새로운 공사 가림막(호딩)을 공개하고 인근 강남대로변 대형 옥외광고를 통해 캐나다 No. 1 커피를 완성하는 전 메뉴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커피 원두 사용, 100% 책임 있는 소싱(Responsibly Sourced) 등을 영상으로 소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를 활용한 브랜드북을 출간하여 팀홀튼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소개하는 등 공식 오픈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팀홀튼 시그니처 메뉴 아이스캡.

12월 14일 오픈 일정 발표와 함께 신선한 브루 커피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이 더해진 것이 특징인 ‘더블더블(Double Double)’, 커피 원액과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럽고 달달하면서도 시원함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메뉴 ‘아이스캡(Iced Capp®)’, 부드럽고 풍부한 프렌치바닐라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풍미의 ‘프렌치바닐라(French Vanilla)’ 등 캐나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 음료 메뉴 3종과 함께 팀홀튼의 다양한 시그니처 도넛 및 팀빗과 풍부한 치즈 풍미의 샌드위치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멜트 샌드위치(Melt Sandwich)’ 카테고리까지 국내에 출시한다.

국내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캐나다 대표 항공사 ‘에어캐나다(Air Canada)’와 함께 1호점 오픈 4일간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캐나다 왕복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항공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팀홀튼 공식 한국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팀홀튼은 1964년 캐나다에서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이코닉한 캐나다 커피 브랜드로 ‘올웨이즈 프레시(Always Fresh)’를 지향하며 갓 내린 신선한 커피와 다양한 푸드 기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팀홀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