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배달고수클럽’ 진행... “안전혜택·감사선물 확대”
상태바
우아한청년들, ‘배달고수클럽’ 진행... “안전혜택·감사선물 확대”
  • 박성재
  • 승인 2023.11.28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배달의민족 라이더앱) 라이더들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고 추가적인 보상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라이더 맞춤형 프로모션 ‘배달고수 클럽’ 연말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배달고수 클럽은 우아한청년들이 각자의 운행 환경에 맞춰 꾸준히 배달을 수행하는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을 위해 지난 7월부터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라이더 맞춤형 프로모션 제도다.

이번에는 라이더가 ‘배·달·고·수(목표레벨)’ 중 자신의 목표를 선택할 수 있는 구조로 개편됐다. 

이벤트 시작 전 라이더가 개별로 운행패턴, 운행실력 등을 고려해 목표수준 레벨 ‘배·달·고·수’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평소 운행경험이 적은 대상자는 비교적 쉬운 목표인 ‘고·수’ 중에서 고를 수 있도록 설정했다. 또 라이더의 무리한 운행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하루에 획득할 수 있는 일일포인트 상한치도 50포인트로 제한했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라이더를 위해 배달고수 클럽 대상자 중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시간 이상 운행기록이 있을 경우 라이더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연말 배민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또 대상자 전원에게는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오토바이 정비 쿠폰과 인기헬멧 할인쿠폰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 우아한청년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