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퍼퓸 헤어 미스트 모로칸 가드너’ 올리브영 선 론칭!  
상태바
헉슬리 ‘퍼퓸 헤어 미스트 모로칸 가드너’ 올리브영 선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3.11.30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헉슬리가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 줄 싱그러운생화 향의 ‘퍼퓸 헤어 미스트 모로칸 가드너’를 30일 올리브영을 통해 선 론칭한다. 

퍼퓸 헤어 미스트 모로칸 가드너는 신록이 가득한 모로코 정원을 연상시키는 헉슬리의 대표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퍼퓸 헤어 미스트다. 척박한 사막에서 꽃과 열매를 피우는 선인장 생명력의 원천인 비타민E와 페놀 화합물이 풍부한 선인장 꽃수 39만ppm과 선인장 시드 오일이 메인 성분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더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영양감 충만한 수분과 오일 최적의 배합과 모발 전체에 골고루 분사되는 미세 안개 분사를 적용해 한 올 한 올 모발을 수분 코팅하듯 케어해주며 산뜻한 마무리 감까지 선사한다.

헉슬리 헤어 케어 루틴은 선인장 꽃의 힘으로 윤기 있고 향기로운 머릿결로 가꿔 줄 모이스처 샴푸와 인텐스 모이스처 트리트먼트에 이어 이번 신제품 퍼퓸 헤어 미스트 출시까지 3종 구성의 한층 강화된 제품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슬 맺힌 생화의 싱그러운 꽃 향을 담은 헉슬리 퍼퓸 헤어 미스트 모로칸 가드너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론칭 혜택가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월 4일부터 정식 론칭,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와 홍대 시그니처 쇼룸,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헉슬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