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키즈, 스타필드 하남에 윈터룩 팝업스토어 진행
상태바
MLB 키즈, 스타필드 하남에 윈터룩 팝업스토어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1.3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MLB 키즈가 12월 2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윈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MLB 키즈 팝업 스토어에는 윈터 스포티브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MLB 키즈들의  겨울 아이템이 특별하게 구성돼 있다. 팝업 스토어는 스키, 곤돌라 오브제와 함께 공간을 연출,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다가올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스키장은 물론 겨울 스포츠와 여행을 즐기며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완성해 줄 아우터와 방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최근 ‘MY SPECIAL WINTER HOLIDAY’ 테마로 공개된 23 가을·겨울 화보 속 에어 데일리 패딩 시리즈부터 패딩 부츠, 고소모 등 윈터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경험해 볼 수 있다. 

에어 데일리 숏패딩은 덕 솜털 90%와 덕 깃털 10%의 충전재를 사용해 더욱 가볍고 활동성 있는 착용감과 오래 유지되는 보온성을 갖췄다. 후드는 선그립으로 탈착이 가능, 발수 가공 및 원단 뒷면 코팅으로 방풍과 생활방수가 우수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숏 다운, 미드 롱 다운, 롱 다운 등 다양한 기장감과 크림, 핑크, 라벤더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겨울철 필수템 윈터 에이스 패딩 부츠는 가볍고 부드러운 인조퍼를 풍성하게 구성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바닥면은 미끄럼이 방지되도록 설계돼 양쪽에 넓은 매직 테이프로 아동 혼자서도 안전하고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베이직 퍼 배색 고소모는 폴리에스터 원사를 사용해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표면감을 구현했다. 크라운 앞쪽 배색과 후리스 안감이 포인트인 프리미엄 귀달이 모자로, 스냅으로 상단에 고정해 볼캡 형태의 겨울 스포티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MLB 키즈는 팝업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10% 할인 쿠폰을, 키즈 다운 점퍼 구매 시 2-way로 착용 가능한 핸드워머를 증정한다. (재고 소진 시까지) 

이번 윈터 팝업 스토어는 12월 28일부터 MLB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도 운영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LB 공식 온라인몰기획전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사진  MLB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