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겨울 목주름 펴! 클라랑스, 넥크림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선봬
상태바
건조한 겨울 목주름 펴! 클라랑스, 넥크림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2.0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랑스가 '셀렙 넥크림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최근 유명 셀렙들의 '내돈내산 애정템'으로 유튜브에 소개돼 큰 화제와 함께 품절 사태를 기록하고 있는 바로 그 두 가지 넥크림, 일명 목바라기 크림으로 불리는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과 빨강 넥크림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크림'을 기프트 세트로 구성했다.

클라랑스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은 큰 꽃을 탄탄하게 지탱하는 해바라기 목처럼 넥 라인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주름개선기능성 크림이다. 입구가 좁은 튜브형 패키지라 가방 속에 넣어 다니며 틈틈이 목 주름 피부에 바로 짜서 바르기 편하다.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 기프트 세트는 넥크림 정품과 엑스트라 퍼밍 트리트먼트 에센스, V 리프팅 세럼, 모이스처 리치 바디로션 여행용 사이즈로 구성된 집중 탄력 케어 컬렉션이다.   

클라랑스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크림은 안티-링클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주름개선&미백기능성 크림이다.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크림 기프트 세트는 넥크림 정품과 수퍼 레스토러티브 데이 크림, 수퍼 레스토러티브 밤 여행용 사이즈로 구성된 안티에이징 컬렉션이다. 

클라랑스는 1978년 브랜드 최초의 넥 크림 출시 이래 45년 이상 넥 케어를 지속적으로 연구하며 제품을 업그레이드해온 브랜드다. 목은 얼굴에 비해 피부층이 얇아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라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사진 클라랑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