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일출명소 모은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 진행
상태바
노랑풍선, 일출명소 모은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 진행
  • 박성재
  • 승인 2023.12.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은 오는 29일까지 국내 일출 명소를 한데 모은 '2024 신년맞이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이달 31일에만 여행이 가능한 시즌 한정 상품을 모았으며 명소로 잘 알려져 있는 강릉 정동진, 부산, 여수 등 여러 도시를 둘러볼 수 있도록 ▲무박 2일(강원도) ▲무박 2일(경상도∙전라도) ▲1박 2일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강릉 신년 해돋이! 양떼목장+오대산 힐링 당일' 상품은 KTX를 타고 이동하는 일정으로 강릉 해변에서 새해 일출을 관람할 수 있다. '대관령 하늘목장' '오대산 전나무 숲'을 둘러볼 수 있다.

이밖에도 부산 해운대 해변에서 열차를 타며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해운대 해변열차' 체험이 포함된 '해운대 해돋이+해변열차+태종대' 상품이나 전라도 별미를 즐길 수 있는 '여수 향일암 일출, 순천, 전주 1박2일' 등이 준비돼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지난해에는 펜데믹으로 유명 일출 명소의 출입이 통제돼 새해 일출을 보는 게 어려웠지만, 엔데믹 이후 일상을 회복하고 처음으로 진행되는 신년 일출 기획전이기에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새해 찬란한 일출을 보며 아름다운 추억도 함께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릉 정동진 바다
강릉 정동진 바다

사진 노랑풍선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