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伊 크리에이티브 그룹 RAL 7000 STUDIO와 함께한 콜라보 아이템 공개
상태바
에코, 伊 크리에이티브 그룹 RAL 7000 STUDIO와 함께한 콜라보 아이템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2.0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60주년을 맞아 리뉴얼 된 덴마크 슈즈 에코(ECCO)가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그룹 RAL 7000 STUDIO(랄 7000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 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캡슐 컬렉션은 RAL 7000 STUDIO가 그들만의 고유한 디자인 언어로 에코를 해석, 단순히 기본적인 스니커즈에서 벗어난 과장된 비율을 적용해 완전히 새로운 느낌의 제품으로 탄생했다.

에코의 필수 요소인 최상급 가죽 소재와 편안한 착화감을 구현하는 혁신적인 기술이 도시와 자연에서 받은 영감과 결합한 결과물을 선보인다.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받은 접지력, 내구성 등의 기술적 요소들이 매끄럽고 모던한 라인들과 결합, 도시 거리의 문화와 고프코어의 거친 느낌이 조화를 이룬다.

스케이트 슈즈와 하이킹 부츠에서 영향을 받은 에코 스트리트 에이스 랄7000은 청키한 굽과 볼륨감 있게 패딩 처리된 어퍼와 텅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벨벳과 같은 느낌의 부드러운 누벅 가죽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리듬감 있게 흐르는 곡선의 스티치가 유니크하면서도 흥미로운 디테일을 더한다.

이번 에코 X RAL 7000 STUDIO 캡슐 컬렉션은 로우와 하이탑 두 가지 버전으로 남성, 여성 제품 모두 출시된다. 

사진 에코(ECCO)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