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인기 네이버웹툰 ‘가족같은 XX’ 서우현 작가와 협업, 웹툰으로 그린 주얼리 공개
상태바
골든듀, 인기 네이버웹툰 ‘가족같은 XX’ 서우현 작가와 협업, 웹툰으로 그린 주얼리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12.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듀가 네이버웹툰 ‘가족같은 XX(글/그림 서우현)’와 협업을 진행한다.

네이버웹툰 ‘가족같은 XX’는 목요일 웹툰 상위권 순위의 인기 작품으로 주인공 캐릭터들이 모두 배우인 설정과 화려한 그림체 등으로 회자 되고 있다. 여주인공 ‘한나나’는 탑 배우로 매화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골든듀 제품은 14일 공개되는 82화 내 남주인공 ‘유성우’가 여주인공 ‘한나나’에게 주얼리를 선물하는 장면에서 등장한다. 해당 제품은 골든듀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신제품 ‘듀얼샤인(페어)’ 귀걸이&목걸이로 다이아몬드 원석이 오랜 시간에 걸쳐 하나의 온전한 다이아몬드가 되듯 누군가를 향한 사랑도 다듬어가는 과정을 통해 하나의 온전한 사랑으로 완성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웹툰 속 ‘듀얼샤인’ 주얼리를 포함한 골든듀 2023 홀리데이 컬렉션 신제품과 베스트 패션 주얼리 제품은 12월 진행중인 프로모션을 통해 기획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 예술의전당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골든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