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W프라임데이∙해외쇼핑데이'로 경쟁력 강화... 직구 거래액 64%↑
상태바
위메프, ‘W프라임데이∙해외쇼핑데이'로 경쟁력 강화... 직구 거래액 64%↑
  • 박성재
  • 승인 2023.12.1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는 연말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W프라임데이’를 진행하고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기반 국내외 인기 상품 36종을 특가에 전한다고 15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큐텐과 함께 인도와 동남아 등으로 직구 시장 저변을 넓힌 결과 동기간 해외 상품 매출은 64% 상승했고, 구매 고객 또한 45% 늘었다. 

이에 힘입어 셀러들의 참여도 가속화되며 물류 전문기업 큐익스프레스와 함께 펼치는 ‘W프라임’ 입점 셀러 수는 11월 기준 직전월대비 41% 증가했다. 특히 해외 서비스 ‘글로벌W프라임’ 거래액은 81% 급증했다.

오는 17일까지 올해 마지막 W프라임데이를 열고 생활용품과 영양제,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36종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W프라임관 ‘올타임 베스트 상품’을 선별해 ‘슈퍼W프라임’과 ‘글로벌W프라임데이’ 코너에서 국내, 해외상품을 각각 큐레이션하고 특가 판매한다. 

행사 기간 장바구니 쿠폰과 카드 추가할인 쿠폰까지 더해 최대 15% 할인 혜택으로 고객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대표 상품은 히말라야 간영양제 리브52DS, 티치샵 양털 자켓, 페이보잇 마늘 꿔바로우, 모닝컴스 숙취해소제+간영양제, 크리오 덴티메이트 칫솔 등이다.   

이어 18일부터 20일까지 ‘해외쇼핑데이’를 열고 ‘스페셜오퍼’ 코너를 운영하는 등 품질, 다양성,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직구 상품을 추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요시다포터 탱커 숄더백, 로얄 코펜하겐 블루 메가 사각접시 등 특별한 상품들을 한정 판매한다. 최대 50%의 3중 할인도 준비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상시 행사 외 전문 MD의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직구 전문관에 다양한 테마의 서브 기획전을 마련하는 등 내년도 위메프만의 차별화된 글로벌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 위메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