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서울 독거 어르신에 3억원 상당 식료품 박스 전달
상태바
대상 청정원, 서울 독거 어르신에 3억원 상당 식료품 박스 전달
  • 박성재
  • 승인 2023.12.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은 서울 성동구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 임직원과 주부로 구성된 청정원봉사단과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23개의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행사는 취약계층의 식생활 개선과 영양 증진을 지원하기 위한 대상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매년 대상의 다양한 식료품을 담은 나눔박스를 해당 연도의 숫자만큼 제작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15일 서울 성동구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 진행된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23개의 행복' 행사에서 (오른쪽부터)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 조미숙 서울특별시 복지기획관,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대상 임직원과 주부로 구성된 청정원봉사단 등 모두 70여명이 나눔박스 제작에 동참했다. 나눔박스는 청정원 호밍스의 국탕류 제품 11종을 비롯해 멸치볶음∙장조림 등 밑반찬, 간식류까지 18종으로 구성했다. 서울시잇다푸드뱅크·마켓을 통해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전달한다.

특히 올해는 일반 시민들의 참여까지 더해져 기존 2023세트에 869세트를 추가로 제작해 3억원 상당의 나눔을 전할 예정이다.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은 "앞으로도 취약 계층∙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15일 서울 성동구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 진행된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2023개의 행복' 행사에서 청정원봉사단이 나눔박스를 제작하고 있다. 

사진 대상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