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레고랜드 브릭 전시회’ 개최... 61개 레고 아트작품 전시
상태바
레고랜드, ‘레고랜드 브릭 전시회’ 개최... 61개 레고 아트작품 전시
  • 박성재
  • 승인 2024.01.0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오는 3월 24일까지 레고 브릭에 ‘레고랜드 브릭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레고랜드 브릭 전시회는 대한민국 1호 레고 공인 작가인 김성완, 덴마크 레고하우스에 출품한 조영훈 작가 등 레고 마니아에게 인기 있는 유명 레고 브릭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포함해 모두 61개의 작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다.

조영훈 작가의 ‘묵시록의 붉은 용’ 작품
조영훈 작가의 ‘묵시록의 붉은 용’ 작품

전시회는 레고랜드 브릭토피아에 위치한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레고랜드에 방문한 모든 고객들은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레고랜드는 용의 해인 2024년을 맞아 조영훈 작가의 수많은 레고 아트 작품들 중 ‘묵시록의 붉은 용’을 선보인다. 묵시록의 붉은 용은 성서 요한묵시록에 나오는 ‘용의 모습을 한 사탄’을 모티브로 조영훈 작가만의 상상력을 더해 만들어진 초대형 레고 작품이다.  

기독교에서 뜻하는 교만, 질투, 분노, 탐욕 등 7개의 대죄와 10개의 소죄를 표현하기 위해 각각 7개의 용 머리와 10개의 뿔을 통해 새롭게 표현했다. 또 묵시룩의 붉은 용은 모두 2만개 이상의 레고 브릭을 사용해 높이 1.1m의 대형 아트 작품이다. 

이외에도 축구장의 모습을 구현한 미니 축구장 작품 24종 등 다양한 레고 브릭 아트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참신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구상∙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레고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