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보온성에 방풍 기능 더한 남녀 후디 재킷 선봬
상태바
레드페이스, 보온성에 방풍 기능 더한 남녀 후디 재킷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1.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는 무봉제 기법과 두꺼운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강화한 남녀 후디 재킷을 출시했다.

엠보 튜브 테크 다운 후디 재킷은 봉제선을 최소화한 이엑스 튜브 공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다운이 누출되는 현상을 방지해 오래 입을 수 있는 견고함에 뛰어난 보온성까지 갖췄다. 여러개의 원단을 겹친 두꺼운 외피로 같은 중량의 외투 대비 바람을 더욱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고, 착용 시 핏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추위에 노출되기 쉬운 목이나 손목 부분에 보온성을 더해줄 디테일도 적용됐다. 하이넥 안감에는 기모 원단을 더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착용감 역시 부드럽다.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빈틈으로 들어오는 냉기를 막는 데 효과적이다.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날씨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지갑, 차키 등 귀중품 보관이 가능한 안주머니도 있어 실용성 역시 높다. 색상은 블랙, 카키, 네이비가 있다.

엠보 튜브 테크 다운 후디 재킷과 커플룩 또는 시밀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여성용 상품도 있다. 엠보 튜브 테크 다운 후디 우먼 재킷 역시 이엑스 튜브 공법을 사용해 봉제선이 없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다. 외피가 두꺼워 격한 활동에도 구겨짐이 적고, 찬 바람을 막아준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작은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안주머니 등 실용적인 요소가 적용된 점도 돋보인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하프 기장으로 보온력이 한층 높으면서도 무릎 아래가 자유로워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여성용 상품의 경우 허리에 라인이 들어가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베이지, 블랙, 네이비, 핑크로 구성됐다.

사진 레드페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