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부산 건어물 스타트업과 '자갈치오지매 엘리베이터점' 오픈
상태바
포커스미디어, 부산 건어물 스타트업과 '자갈치오지매 엘리베이터점' 오픈
  • 박성재
  • 승인 2024.01.3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베이터TV 운영사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내달 25일까지 부산 노쉬프로젝트와 아파트 입주민이 엘리베이터TV를 통해 건어물로 만든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자갈치오지매 엘리베이터점(店)'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자갈치오지매는 노쉬프로젝트의 건어물 전문 브랜드다. 

자갈치오지매 엘리베이터점은 브랜드 가치를 감각적으로 경험하고 한정판 제품을 구매하는 팝업스토어처럼 매일 반복적으로 머무르는 아파트 승강기 탑승 공간에서 숏폼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특가 판매로 매출과도 연결시키는 등 디지털 옥외광고(DOOH)에서는 최초로 시도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자갈치오지매 엘리베이터점 콘텐츠는 자갈치 시장에서 촬영한 영상과 부산 사투리가 담긴 음성이 송출된다. 내달 25일까지 아파트 입주민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입주민은 자갈치오지매 영상 내 큐알코드를 찍으면 오징어, 쥐포, 아귀 등 건어물로 만든 간식을 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배진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브랜드캠페인팀장은 "앞으로도 시청자인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즐겁고 유익한 광고는 물론 입주민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엘리베이터TV 맞춤형 캠페인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사진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