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 인기... FF 상품군 매출견인
상태바
이마트24,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 인기... FF 상품군 매출견인
  • 박성재
  • 승인 2024.02.0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는 올해 초부터 판매중인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이 호응을 얻으며 도시락∙김밥∙주먹밥∙햄버거∙샌드위치 등 FF(FRESH FOOD) 상품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올해 1월 FF상품 판매 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전년 동월 대비 27%로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으며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이 세부 상품군에서 모두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리는 등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드래곤빌리지 협업상품
이마트24가 판매하는 드래곤빌리지 협업상품

드래곤빌리지 상품의 인기 요인으로 용의 해에 딱 맞는 게임과의 협업, 캐릭터 패키지와 스토리를 담은 위트있는 네이밍, 띠부씰, 게임 쿠폰 등을 꼽았다. 지난 1월 한 달간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의 재구매율이 50%를 넘기는 등 유래 없는 수치를 기록했다.

이마트24는 드래곤빌리지 뿐만 아니라 그동안 진행했던 다양한 협업 상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컸던 만큼 앞으로도 스토리를 담은 협업을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상품명처럼 어떤 일이든 모두 해낼 수 있다는 용기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을 선보이게 됐으며,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통한 고객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협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이마트24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