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크롭 스타일 ‘봄철 아웃도어 재킷’ 3종 선봬
상태바
노스페이스, 크롭 스타일 ‘봄철 아웃도어 재킷’ 3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3.1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크롭 디자인을 반영한 ‘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봄철 아웃도어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고프코어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크롭 스타일의 바람막이와 활용도 높은 디테쳐블 재킷까지 함께 출시했다.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이서, '여성용 마운틴 피크 크롭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손나은.

‘여성용 마운틴 피크 크롭 재킷’은 노스페이스 ‘마운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고 크롭 스타일과 후드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방수, 방풍∙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의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를 적용했다. 색상은 샌드 쉘, 플레임 오렌지, 블랙 등 모두 3종이다. 공용 제품인 ‘마운틴 피크 재킷’도 함께 출시됐다.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 역시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했고, 재킷 하단의 스트링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페일 핑크, 크림, 블랙 등 3종이며, 남녀 공용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재킷’을 베스트와 볼레로 형태의 재킷으로 분리한 모습.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재킷’을 베스트와 볼레로 형태의 재킷으로 분리한 모습.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재킷’은 베스트와 볼레로 형태의 재킷이 세트로 구성됐다. 베스트와 볼레로 커버업으로 각각 따로 연출할 수는 있는 것은 물론, 함께 착용해 재킷까지 모두 3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색상은 크림 베이지, 블랙 등 2가지로 출시됐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이번 시즌에도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 노스페이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