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월경, 화이트데이 맞아 ‘슈크림’ 음료 4종 선봬
상태바
만월경, 화이트데이 맞아 ‘슈크림’ 음료 4종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3.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월경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슈크림’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메뉴는 ‘사르르 녹는 달콤한 달빛’을 콘셉트로 슈딸기라떼, 슈초코라떼, 달콤슈라떼, 슈카페라떼 등 모두 4종으로 구성됐다.  

'슈딸기라떼'는 슈크림 베이스에 딸기 베이스를 얹은 음료다. 음료를 섞으면 분홍빛의 딸기 베이스와 노란빛의 슈크림 베이스가 어우러진다. ‘슈초코라떼’는 슈크림 베이스와 초콜릿 파우더를 만월경만의 스타일로 조합한 음료다. 

오리지널 슈크림 라떼인 ‘달콤슈라떼’는 카라멜 시럽으로 마무리했다. 여기에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이 박혀 있다. ‘슈카페라떼’는 달콤슈라떼에 만월경 스페셜티 블렌딩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더했다. 

이와 함께 샌드위치 1종을 추가 출시하며 베이커리 제품 강화에 나선다. ‘트리플베리 샌드’는 햄치즈 샌드위치에 딸기와 라즈베리,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트리플베리 잼’이 더해졌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가장 좋아하는 신메뉴’를 댓글로 적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만월경 원두 드립백 2종을 증정한다.

김재환 만월경 대표는 “이번 신메뉴는 봄과 잘 어울리는 ‘슈크림’을 활용해 다양한 고객 취향을 아우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지난 2021년 9월 설립된 카페 만월경은 ‘맛볼 가치가 있는 커피, 머물 가치가 있는 공간’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고객 중심의 카페 브랜드다. 

사진 만월경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