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스타일리시& 스포티한 ‘스포츠 셋업’ 선봬
상태바
프로-스펙스, 스타일리시& 스포티한 ‘스포츠 셋업’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3.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펙스가 스포츠웨어에 부는 셋업룩 열풍에 맞춰 올 봄 편하면서 스타일리시하고 스포티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 셋업’ 2종을 선보인다. 남녀공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된 이번 프로-스펙스의 스포츠 셋업은 스트레치 트리코트(나일론 울트라 플렉스) 소재를 적용한 트레이닝 상하의다. 

신축성과 복원력, 냉감 촉감이 강점인 소재로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신체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 패턴을 사용해 활동성과 착장감을 높여 스포츠 활동, 운동 전후 등 다양한 상황에서 폭넓은 착용이 가능하다. 

‘트리코트 트레이닝 상의’와 ‘트리코트 트레이닝 하의’는 남녀공용 제품으로 각각 5가지, 4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상하의를 선택할 수 있다. 커플 스포츠 셋업룩으로도 제격이다. 상의는 어깨와 팔을 구분하는 선을 없앤 라글란 소매와 무절개 넥 라인으로 디자인해 스포티한 스타일을 완성했고, 하의는 기본 핏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여성들의 체형과 스타일에 집중한 ‘후디드 트리코트 TR 상의’는 블랙 외에도 봄에 착용하기 좋은 민트, 화이트 등의 화사한 컬러 웨이로 선보인다. 일상복으로도 충분한 디자인이 활용도를 높여준다. 함께 셋업으로 매치할 수 있는 ‘트리코트 TR 하의’는 엉덩이부터 발목까지 날씬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셋업 자켓 뿐만 아니라 맨투맨, 후드티 등 다양한 상의 아이템과 잘 어울린다. 

사진 프로-스펙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