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프링 페스타’ 할인전 진행... 최대 78% 할인
상태바
쿠팡, ‘스프링 페스타’ 할인전 진행... 최대 78%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3.2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인기 중소 브랜드들과 함께 성인·아동 의류와 패션 잡화를 할인하는 ‘스프링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따뜻한 날씨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도와줄 인기 상품 1만5000여개를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봄 트렌드에 맞춘 의류 상품부터 전체 패션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아피나르 코튼 하프 트렌치코트, 네이븐 투웨이 오버핏 후드집업, 구디프 상큼 러블리 숏자켓, 앨빈클로 곰돌이 자수 후드집업 등이 있다.

신발 카테고리에서 주목할만한 브랜드는 ‘착한구두’다. 중소기업 ‘45스페이스’의 여성화 브랜드 착한구두는 2019년 8월 쿠팡에 입점 후 지난해 연매출이 전년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이번 행사에서 카멜리아 리본 플랫슈즈, 글로리아 V컷 스틸레토 힐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중소 아동 패션 브랜드에서는 ‘월튼키즈’와 ‘마리앤모리’가 있다. 월튼키즈는 지난해 쿠팡에서 연매출 31억을 달성해 전년대비 24% 올랐다. 마리앤모리도 지난해보다 45% 성장한 매출 26억을 기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월튼키즈 체크 카라 부츠컷 상하복 세트, 마리앤모리 모리 배색 맨투맨 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쿠팡은 ▲봄철 인기 키워드 ▲봄 추천 브랜드 ▲1만원 샵 등 다양한 코너를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 관계자는 “새 옷을 장만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겁고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과 이벤트를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사진 쿠팡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쿠팡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