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아이엠샴푸, 비건 성분 헤어마스크 출시
상태바
신세계인터 아이엠샴푸, 비건 성분 헤어마스크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4.0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을 통해 비건 인증 무실리콘 ‘아이엠 헤어마스크 N1 데미지드 헤어 리페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엠은 지난 2022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론칭한 고효능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니치 향수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고급스러운 향이 특징으로 달콤한 무화과향의 N1, 시트러스 머스크향의 N2, 상쾌한 허벌 그린향의 N3 라인 등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엠 헤어마스크 N1은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손상된 모발을 위한 헤어팩으로 두피까지 효과적으로 케어가 가능하다. 실리콘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고, 샴푸 후 깨끗해진 두피에 자극없이 영양 성분을 전달하고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 추출물이 모발 속 영양을 강화해주고, 식물성 펩타이드가 단백질을 공급하고 모발과 두피에 탄력을 제공한다. 여기에 모발 유연 효과를 선사하는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 보호막과 윤기를 부여하는 시어버터 성분을 통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아이엠 헤어마스크 N1은 피엔케이임상연구센타㈜를 통해 진행된 임상 시험에서 단 1회 사용으로 모발 속 단백질 결합도 407% 개선을 입증했으며, 모발 탄탄함 만족도와 손상모발 개선 만족도 모두 100%를 기록했다. 또한 모발 코팅력 개선 테스트를 통해 거칠기 개선 만족도 100%, 푸석거림 개선 만족도 100%, 윤기 만족도 90%를 입증했다. 

아이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달콤한 피그 플로럴 향의 N1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아이엠 헤어마스크 N1(정가 대비 40% 할인) 19,200원 ▲아이엠 샴푸 N1(정가 대비 30% 할인) 25,900원 ▲아이엠 트리트먼트 N1 (정가 대비 30% 할인) 21,000원 등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를 비롯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 630여곳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