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14일 열리는 24 LCK 스프링 파이널 우승 기념 반지 '골든 서머너 링'공개!
상태바
골든듀, 14일 열리는 24 LCK 스프링 파이널 우승 기념 반지 '골든 서머너 링'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4.1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듀가 세계적인 이스포츠 리그 ‘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후원사로 합류 후 스프링 & 서머 파이널 우승 팀에게 수여할  특별한 우승 기념 반지를 공개했다. LCK는 2012년부터 진행된 국내 최고 PC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한국 프로 리그로 참가팀들의 높은 경기력과 리그 규모를 바탕으로 이스포츠 팬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작년 11월 한국에서 개최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LCK팀이 우승하며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오는 14일에 열리는 2024 LCK 스프링 파이널에 앞서 공개된 LCK 챔피언 링(Championship Ring)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에 등장하는 맵 중 하나인 소환사의 협곡을 모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정면에는 LCK 우승 트로피를 새겨 우승의 기쁨과 영광을 담아냈다. 18K 옐로우 골드 & 플래티넘(Pt950) 소재에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및 블랙&블루 하이세람으로 세팅된 골든듀 우승 반지는 골든듀 자체 아뜰리에서 장인정신과 노하우를 바탕의 뛰어난 세공기술과 풀미러 폴리싱 기법으로 제작됐다. 

'24 LCK 스프링 파이널 우승 팀에게 제공되는 우승 기념 반지는 결승전이 끝난 뒤 우승 팀의 로고, 결승전 결과 및 각 선수의 소환사명이 각인되어 증정된다. 이벤트를 통해 LCK 팬 들이 함께 지어준 빛나는 소환사를 기념하는 뜻이 담긴 ‘골든 서머너 링(Golden Summoner Ring)’으로 불리게 될 예정이다. 결승전 MVP로 선정되는 단 한 명의 선수에게는 MVP 소환사명이 각인된 다이아몬드 세팅 MVP 네크리스가 수여된다.   

사진 골든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