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셀레는 봄, 득템해 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렐, '셀레는 봄, 득템해 봄'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4.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봄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현대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코렐 설레는 봄, 득템해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봄철 이사, 웨딩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코렐과 함께하는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따뜻한 날씨로 연인, 가족 단위의 오프라인 쇼핑 나들이객이 증가하는 것을 겨냥해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마련된 행사로, 쇼핑 혜택 제공과 함께 코렐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이색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대아울렛 단독 혜택으로 코렐 제품에 한정하여 3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선물을, 3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세계 유일 3중 압착 비트렐 유리(Vitrellertm Glass) 소재로 일상 생활에서 사용 시 잘 깨지지 않는 코렐 만의 뛰어난 내구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코렐 드롭테스트 머신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색 체험 후 코렐 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코렐 드롭테스트 머신 체험’ 이벤트는 특별히 제작된 드롭 머신에서 코렐 접시를 떨어트리고 코렐 접시가 깨지는지 깨지지 않는지를 관찰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SNS 이벤트는 ‘코렐 드롭테스트 머신 체험’ 이벤트 참여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코렐, 비트렐, 코렐아울렛)를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사진 코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