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봄 시즌 뷰티 상품 '최대 85% 할인'
상태바
컬리, 봄 시즌 뷰티 상품 '최대 85%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4.1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리는 오는 22일까지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봄 시즌 뷰티 필수템을 최대 85% 할인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이너뷰티 등 2800여개 뷰티 상품을 큐레이션했다. 

데일리뷰티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2세대 듀오 세트’,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뮤스템 ‘수딩 & 리페어 로션’ 등이다.

메이크업은 럭셔리 뷰티부터 중소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립 틴트 9종’과 헤라의 스테디셀러 ‘블랙쿠션 6종’, 디어달리아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 6종', 3CE의 ‘드롭 글로우 젤 10종’ 등을 준비했다. 

이달의 브랜드에서는 브랜드별 라인업과 혜택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이번 페스타에는 랑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아로마티카, 디어달리아, 소울, 키스미, 리쥬란 등 8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15%의 쿠폰 및 본품급 샘플을 증정한다.

‘뷰티컬리 0원 래플’도 마련했다. ‘래플’은 본래 응모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만 구매 자격을 주지만, 0원 래플 당첨자는 럭셔리 뷰티를 0원에 가져가도록 했다. 

1등 1명에게 뷰티컬리 적립금 100만원과 2등 3명에게는 ‘라 메르 올인원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또 3등 5명에게는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와 4등 15명에게는 ‘맥 프라이머’가 각각 제공된다.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페스타 기간 내 매일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9일 개별 연락된다. 

쇼핑 스타일에 맞춘 상품 추천도 받을 수 있다. 성공 보장형, 실속 계획형, 시즌 팔로워형, 트렌드 민감형 등 4개의 쇼핑 타입에 맞춰 추천 아이템이 달라진다. 이 밖에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의 컬리멤버스 전용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사진 컬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