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정의달 시즌상품 2만개 '최대 반값 할인'
상태바
쿠팡, 가정의달 시즌상품 2만개 '최대 반값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4.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내달 7일까지 장난감∙패션잡화∙전자기기∙화장품 등 2만여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가정의 달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테마별 할인 코너와 사전 예약 등 서비스를 마련했다. 특가존에는 다양한 추천 선물이 마련됐다. 어린이날 코너에는 ‘실바니안패밀리 행복한 꿈의 궁전 피규어 세트’ ‘하리보 스위트 파티 젤리’ 등이 있으며 어버이날 코너에는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골드’ 등이 대표적이다. 

나를 위한 선물 코너에는 ‘헤라 실키 스테이 24H 롱웨어 파운데이션 21N1’ ‘대상웰라이프 올인원 이뮨 비타 멀티팩’ 등이 있다. 

브랜드 데이 행사는 이달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 LG전자, 정관장, 아모레퍼시픽 등 가정의 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매일 2~3개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브랜드는 ▲와우회원 전용으로 할인하는 골드박스 ▲실시간 방송에서 할인하는 쿠팡라이브 등에서 찾아볼 수 있다.

생화 카네이션이나 쿠키∙휘낭시에 등 베이커리를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사전 예약 기간(4월 15일부터 5월 2일까지)에 주문하면 내달 7일에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사진 쿠팡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