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홍기 신곡 '믹스테이프' 5일 발매
상태바
FT아일랜드 이홍기 신곡 '믹스테이프' 5일 발매
  • 이태문
  • 승인 2020.02.07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대 전 팬들을 위해 미리 준비한 노래

지난해 9월 30일 육군 21사단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군 복무를 시작한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5일 싱글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를 발매했다.

 

입대 전 팬들을 위해 미리 준비한 신곡 '믹스테이프'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물건들을 정리하면서 쓰레기통에 버린 물건들 중에서 하나의 카세트테이프를 다시 주워 재생하면서 노래는 시작된다. 과거 이별에 대한 미련을 떨쳐버리지 못하는 남자의 심정을 댄스풍의 신나는 템포로 해석한 노래이다.

 

한편, 신곡 발매에 맞춰 워너뮤직측은 라인 뮤직(LINE MUSIC)에서 3월 4일까지 가장 많이 노래를 재생한 사람들 가운데 상위 20위까지 프리미엄 선물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개최 중이다.

응모자가 전원에게는 오리지널 포스트 카드를 선물하며, 재생 횟수 1위에서 3위까지는 뮤직비디오에서 홍기가 입었던 같은 모델의 잠옷을, 그리고 4위에서 20위까지는 '믹스테이프' 오리지널 포스트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트위터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뮤직비디오 가운데 마음에 드는 장면을 스크린 캡쳐한 뒤 코멘트를 적고서 해시태그 "#HG_Mixtape로 한때'를 달아 2월 18일까지 트위터에 투고하면 추첨으로 10명에게 오리지널 포스트 카드를 증정한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gounsege@yahoo.co.jp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