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음질을 한 번에 잡은 '오투팟'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이목 
상태바
가성비와 음질을 한 번에 잡은 '오투팟'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이목 
  • 박홍규
  • 승인 2020.02.1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애플 에어팟을 중심으로 무선 이어폰이나 무선 헤드폰 같이, 선이 없는 제품이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하면서 오디오 전문 기업들의 고가 제품부터 저렴한 가격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기 시작하였다. 길을 지나다보면 무선이어폰, 무선헤드폰을 끼고 다니는 사람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무선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추세다. 또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무선이어폰, 무선헤드폰, 블루투스이어폰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면서 조금만 검색해도 이어폰추천, 블루투스이어폰 추천 같은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무선이어폰을 비교하는 글도 많아 이를 참고해 자신이 원하는 성능의 이어폰을 구매하는 것도 좋다.

최근에는 가성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가성비 이어폰'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성능과 기능은 다른 고가의 제품 못지않게 우수한 품질의 가성비 이어폰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무선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의 수요가 매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가성비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오투팟'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오투팟은 'TWS 스테레오'를 사용해 기존 이어폰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는 무선이어폰이다. 무선충전이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기종이든 한방에 되는 페어링과 빠른 호환으로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오투팟은 30분의 짧은 충전으로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터치식 버튼을 적용해 쉽고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탁월하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투팟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