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첫 남성모델' 김우석 화보 공개 "이 미모 실화?" 24일부터 신상 출시
상태바
클리오 '첫 남성모델' 김우석 화보 공개 "이 미모 실화?" 24일부터 신상 출시
  • 김윤미
  • 승인 2020.02.24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의 첫 남성모델로 발탁된 김우석의 화보가 공개됐다. 

클리오는 24일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을 통해 김우석의 첫 뷰티 화보를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다. 

'아이돌 비주얼의 정석'으로 꼽히는 김우석은 이번 화보에서 신제품 '매드매트스테인립' '프로블러셔팔레트' '프로아이팔레트'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멋지게 소화해내며 '잘생쁨' 비주얼을 뽐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매드매트스테인립'은 김우석이 선보인 '레드온레드' '피치필로우'를 비롯해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매트립스틱'이면서도 오일과 보습성분이 함유돼 답답하지않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발색이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프로아이팔레트'는 필터로 찍어낸 듯 소프트한 무드의 봄 신상컬러로 매트-쉬머-글리터-크리스탈글리터까지 다양한 제형 조합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팔레트 제품이다. 보기만 해도 기분 전환이 될 정도로 블링블링한 컬러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로블러셔팔레트'도 은은한 톤의 밝은 컬러부터 포인트컬러까지, 글리터하이라이터와 부드러운 매트 제형까지 다 담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블러셔팔레트 제품이다. 

이외에도 한 번에 그라데이션 컬러가 입술에 촉촉하게 밀착되는 '매드매트스테인틴트',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 고민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솔루션 패드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등도 선보인다. 

클리오 관계자는 한국면세뉴스에 "신제품에 대한 구입문의가 많은데, 지역-매장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을 순 있지만 24일부터 온-오프라인매장에 풀리기 시작해 27일까지는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면서 "단, 립 제품의 경우 제작공정이 약간 길어져 27일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한편, 24일 처음 선보인 김우석의 클리오 화보는 이번주에 순차적으로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클리오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