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치스토어, ‘아이네틱 눈안마기’ 가격인하이벤트로 관심
상태바
제이치스토어, ‘아이네틱 눈안마기’ 가격인하이벤트로 관심
  • 민강인
  • 승인 2020.03.1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치스토어’가 그 동안 받아온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이네틱 눈안마기’ 가격인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됐다. 가격인하를 실시해 ‘아이네틱 눈안마기’를 12만 8천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이후 포토구매평을 작성한 소비자에 한해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14만원 상당의 다리마사지기를 증정하고 있다.

평소 ‘아이네틱 눈마사지기’는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공기압으로 관자놀이와 눈 주변을 마사지해 혈액순환 촉진과 눈의 피로감을 해소시켜주고 있으며, 온열기능을 통해 36~42도로 눈의 피로를 편안하게 풀어준다. 

이와 더불어 진동과 음악을 통해 심신의 긴장까지 모두 해소시켜주고 있으며, 마사지기의 내부에 자석을 내장해 자기장 형성을 통한 피로회복 촉진과 혈액순환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제품들은 사용자가 착용했을 때 불편함을 호소했다는 점에서 착안해 ‘아이네틱 눈마사지기’의 경우 눈 부분에 공간을 내 사용시에도 앞을 볼 수 있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한편 제이치스토어 관계자는 “현재 눈안마기 시장은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각종 SNS광고 등으로 소비자들이 현명한 선택을 하기가 어려운데, 당사의 제품은 온라인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빠른 배송, 철저한 사후관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합심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