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오포 가구단지 '베니시모 용인점' 할인혜택들로 아쿠아클린 패브릭 및 샤무드 소파 선봬
상태바
용인·오포 가구단지 '베니시모 용인점' 할인혜택들로 아쿠아클린 패브릭 및 샤무드 소파 선봬
  • 허남수
  • 승인 2020.06.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오포가구단지에 위치한 모던 감성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용인점'이 각종 할인혜택들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쿠아클린 패브릭 및 샤무드 소파 등 각종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쿠아클린 소파 공동구매 할인으로 소파 한정 할인판매 등 기획전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베니시모 용인점 관계자는 "아쿠아클린 소파와 샤무드소파·패브릭소파·가죽소파·리클라이너 소파·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으며, 우수한 퀄리티를 보유해 소비자들의 이용만족도가 높다"며 "디자인까지 뛰어나 모던 감성 가구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평가 받고 있다"고 전했다.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는 베니시모와 유럽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가 합작해 직접 제작하고 있는데, 우수한 디자인과 착석감을 자랑한다. 

제품에 사용되는 원단 또한 기능성이 매우 우수하다. 일단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고 오염 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한 관리가 가능하다. 내구성까지 우수해 생활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이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희망하는 인테리어로 거실을 꾸밀 수 있다.

더불어 다른 인기 상품군인 샤무드 소파도 명품 가방이나 자동차의 내방재에 사용되는 친환경 소재들을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착석감이 우수하다. 다양한 색상들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베니시모는 매장 내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며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를 직접 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품들의 우수함과 세심한 서비스가 더해져 소비자 만족도 부분에서 높게 인정 받아 2019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에서 1위를 기록했다.

소파전문매장 베니시모 용인점은 수원가구거리·경기도광주가구거리·용인가구단지·오포가구단지 인근에 쇼룸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 아쿠아클린 소파 및 디자인 소파, 친환경 소파 등 고퀄리티 쇼파 제품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 = 베니시모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