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주가구단지 인근 예비 입주자들을 위한 8월달 소파브랜드 디바쎄 다양한 이벤트행사!
상태바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인근 예비 입주자들을 위한 8월달 소파브랜드 디바쎄 다양한 이벤트행사!
  • 허남수
  • 승인 2020.08.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는 계속해서 변화한다. 그러나 가구는 작은 비용이 아닌 큰 비용이 들기 때문에 옷처럼 쉽게 버리고 바꿀 수 없다. 특히나 가구는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는 역할을 하면서도 가구가 가지고 있는 기능과 편의성도 생각해야하기 때문에 구매 시 신중하게 고심하게 된다.

쇼파전문매장 디바쎄는 시기에 따라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유행을 타지 않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기능성패브릭소재의 소파를 소개하고 있다.

쇼파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소파는 거실의 얼굴과 같다. 소파는 거실의 큰 비중을 차지하면서 실제로도 많은 사람들이 보내는 공간이다.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3~4인소파와 미니코너소파는 손쉽게 구조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바쎄의 카우치쇼파,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는 다양한 컬러를 가지고 있다. 32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은 유럽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색감으로 모던한 색상부터 개성을 살린 또렷한 컬러들로 준비되어 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원하는 색감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소파 색감을 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해외에서 수입해온 최고급 원단(바쎄임팔라, 노딕)도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디바쎄의 기능성패브릭소파는 S자 스프링 위에 35kg 스펀지를 사용하여 강한 탄성력을 자랑하며 좌방석 꺼짐현상을 방지한다. 방석에는 이태리 밴드 사용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초기의 텐션감을 유지한다.

이 외에도 첨단기술인 더블 플로킹 기능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탁월하며 생활 방수, 방오가 가능하다. 특히 물로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는 편의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디바쎄는 8월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구매 시 마고 미니코너 / 헤르네 4인용, 3인용+카우치쇼파가 20% 특별할인을 하고있다. 이 외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전제품 15%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스토어 팜은 10%할인과 동시에 적립금을 지급해주고 있다.

이에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시흥장현리슈빌, 시흥장현지구모아미래도에듀포레, 오산대역더샵센트럴시티, 한강메트로자이 예비 입주민들과 혼수가구 장만을 준비 중인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