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엘페이 신한카드’ 최대 10% 적립
상태바
롯데멤버스, ‘엘페이 신한카드’ 최대 10% 적립
  • 박주범
  • 승인 2020.08.1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멤버스(대표이사 전형식)가 이달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엘페이(L.pay) 신한카드’ 추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페이 신한카드는 롯데온(ON)을 비롯해 백화점, 마트, 슈퍼, 홈쇼핑, 시네마, 면세점, 롭스, 세븐일레븐, 호텔/리조트 등 롯데그룹 10개 계열사 매장(더드림 가맹점)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결제금액 최대 7%가 자동 적립되는 카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기존 신용카드 혜택에 추가 적립 혜택(온라인 3%, 오프라인 2%)이 더해져 결제금액 최대 10%까지 엘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롯데온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롯데오너스 4개월 무료체험 혜택(월 14회 무료배송 등)도 제공된다.

또한, 신한카드 6개월 이상 무실적 회원은 엘페이 신한카드 10만원 이상 이용 시 6만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엘포인트는 전국 50만 가맹점에서 1원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엘포인트 친구 추천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엘페이 신한카드를 친구에게 추천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엘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친구의 발급 및 이용 현황에 따라 추천인에게는 최대 20만 포인트를, 피추천인에게는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용카드 발급건에 한해 적용되며, 엘포인트, 엘페이,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추천인코드 발급)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엘페이 신한카드는 엘페이, 엘포인트, 신한카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발급 즉시 엘페이 앱에 자동 등록되어 실물 카드 수령 전에도 이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7000원, 해외 겸용(VISA) 2만원이다.

사진=롯데멤버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