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하는 '100% 환급 평생패스' 인기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하는 '100% 환급 평생패스' 인기 
  • 박홍규
  • 승인 2020.08.2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100% 환급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수강생 5명 중 4명이 선택한 콘텐츠로, 무제한 수강뿐만 아니라 합격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하는 혜택을 갖추고 있다. 현재 2020+2021 교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2020년 1차 교재와 2021년 전 교재를 모두 받을 수 있다.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함께 개발한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도 공개한다. 각 과목별 기초개념을 확립하고, 합격에 필요한 기본, 심화 이론을 학습한 뒤,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단계를 거친다.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을 통해 학습을 완성한다.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구 인맥 네트워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비롯해 합격자모임, 365일 밀착관리 서비스, 40만원 상당의 라이브클래스도 제공한다. 특히 82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실무종합패키지를 포함시켜 경매실무, 중개실무, 토지실무 등 실제 부동산 실무에 대한 내용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