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황치열, 여자친구, 이현 등
상태바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황치열, 여자친구, 이현 등
  • 박주범
  • 승인 2020.08.3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31일 롯데면세점 공식 SNS를 통해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 티저 영상을 발표하며, 제30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개최를 예고했다.

오는 9월 27일 ‘Hi, world! Duty Free life, again’을 주제로 제 30회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황치열, 여자친구, 이현이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한국어를 비롯한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베트남어 등 6개 언어로 번역해 제공되며, 9월 27일 오후 5시에 랜선을 통해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는 2006년부터 시작돼 매년 내국인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도 함께 즐기는 한류 문화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그동안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를 관람한 내외국인은 100만 명에 달한다. 특히 올해는 롯데면세점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무산되었다. 롯데면세점은 40년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보답과 코로나 블루로 지쳐있는 전 세계인을 위로하고 함께 이겨나가자는 응원 등 여러 의미를 담아 이번 패밀리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됐다.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로그인 후 관람 신청 페이지를 통해 공연 관람 신청이 가능하다. 공연 관람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9월 23일 이후 공연 입장 코드가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힘든 이때 롯데면세점이 준비한 패밀리 콘서트가 모두에게 힘이 되길 기대한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문화 마케팅에 앞장서 한국 관광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롯데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