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달성 노하우 담은 ‘출제예언특강’ 선보여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달성 노하우 담은 ‘출제예언특강’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0.09.2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1위’를 기록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0월 시험을 앞두고 ‘출제예언특강’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은 지난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가장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다. 이는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9년 한 회차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인증 받았다.

또한 에듀윌은 지난해 시험에서 자체 최고 합격률도 경신했다. 최근 3년간 꾸준히 평균의 3배를 웃도는 합격률을 기록해 왔으며, 지난해 시험은 70%의 합격률을 기록했다. 이는 에듀윌 수강생 10명 중 7명이 합격한 것과 같은 수치다.

이처럼 업계 유일의 최다 합격자 배출 3회 기록을 달성한 에듀윌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출제예언특강’을 마련하고 단기간 성적 향상 비법을 전수한다.

학습 분량을 1/10 수준으로 압축해 8시간 만에 전 과목 이론을 총정리할 수 있으며,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을 정리해 여러 자료를 확인할 필요 없이 한 눈에 핵심을 파악할 수 있다.

라이브 출제예언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