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6일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비법 공개하는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 생방송 실시
상태바
에듀윌, 16일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비법 공개하는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 생방송 실시
  • 박홍규
  • 승인 2020.09.1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6일 오후 8시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를 생방송으로 실시한다. 

1시간 동안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번 설명회는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합격 가이드와 쉬운 동차합격의 비법을 제시하며, 설명회 단독 특별혜택과 현금 100만원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모두 3부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이 쉬워지는 에듀윌만의 노하우를 비롯해 공인중개사 전망과 과목별 출제경향예측을 통한 효율적인 학습법을 공개한다. 또한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가와 합격 전문 교수, 실제 선배 합격생이 출연해 공인중개사 시험의 모든 것을 밝힐 예정이다. 

특히 에듀윌 전문 교수진과 합격연구소장, 선배 합격생과의 Q&A를 통해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현재 생방송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알림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200명에게 합격처방전,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합격노트 세트 등의 에듀윌 합격 굿즈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질문까지 등록한다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단기 합격의 비법을 공개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 참여는 유튜브 검색창에서 ‘에듀윌’을 검색한 후,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사전 알림 이벤트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