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오겔 베이비 바스앤샴푸 ‘올인원 클렌징’ 가능해
상태바
아토오겔 베이비 바스앤샴푸 ‘올인원 클렌징’ 가능해
  • 허남수
  • 승인 2020.10.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 부모이든지 내 아이에게만큼은 최고로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마음이다. 브랜드 ‘아토오겔’은 이러한 부모의 마음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착한 성분의 화장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육아맘의 신뢰도가 매우 두텁다.

‘불필요한 성분은 배제하고, 필요한 성분만을 사용한다’라는 투철한 신념 아래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함유되지 않은 착한 성분의 베이비 바스앤샴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코코넛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로 순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올인원 타입의 바스앤샴푸로 아기 바디워시와 초등학생 샴푸로 활용하는 것 외에도 핸드워시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누르는 순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탄생해 따로 거품을 내는 번거로운 과정이 없어 목욕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육아템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제품 내에는 글리세린,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알란토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검정콩 추출물 등의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하나의 제품이 탄생하기까지 2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그만큼 제품의 성분 하나 하나 엄선하였으며,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품질테스트를 거쳐 엄격한 자체 기준 아래 관리 감독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를 바탕으로 자사의 제품에 대해 자신 있으며,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토오겔은 파워 브랜드 대상, 소비자 만족 브랜드 1위를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