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서브 브랜드 '엘텍스(LTEKS)' 론칭
상태바
코오롱스포츠, 서브 브랜드 '엘텍스(LTEKS)' 론칭
  • 민병권
  • 승인 2020.10.1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텍 재킷 기능성 기반한 어반 퍼포먼스 웨어로 기획
2021 봄/여름 정식 론칭 목표로, 고객 체험형 전시 통해 컬렉션 사전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서브 브랜드 엘텍스(LTEKS)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엘텍스는 코오롱스포츠, 특히 라이프텍 재킷 시리즈에 기반을 둔 아웃도어이다. 라이프텍 재킷은 조난 시 생명보호를 위해 개발한 상품이다. 

엘텍스의 상품은 기능에 따라 보온성을 극대화한 ‘Thermo-Defender(써모 디펜더)’, 방풍성을 나타내는 ‘Storm Breaker(스톰 브레이커)’,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클라우드 나인(Cloud nine)’ 세 가지 테마로 분류된다.
이 세 가지 기능을 위해 고어텍스사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했다. 고어텍스사가 개발한 뉴 고어텍스 프로, 3L 윈드 브레이커 등 다양한 고기능성 소재를 엘텍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특히, 뉴 고어텍스 프로의 경우, 국내 최초로 엘텍스가 사용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본격적인 론칭인 2021 봄/여름 컬렉션에 앞서, 미리 출시하는 캡슐컬렉션이다. 재킷, 코트, 티셔츠, 베스트, 팬츠와 함께 백팩, 캡, 넥워머까지 총 8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블랙 컬러 만을 사용했다.  

엘텍스 이재상 CD는 “현대 도시를 살아가는 일반인도 기후 변화라는 문제를 직면하고 있다. 엘텍스는 이러한 다양한 환경 속에서 패셔너블한 대응을 하기 위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라이프텍 재킷에서 비롯한 고기능성의 등반을 위한 아웃도어 상품 뿐만 아니라, 오늘의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엘텍스를 통해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TEKS는 14일부터 약 두 달간 홍대 라이즈호텔 1층에서 고객 체험형 전시를 운영한다. 

사진=코오롱FnC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