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환승 수강료 30% 파격 할인 이벤트 마련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승 수강료 30% 파격 할인 이벤트 마련
  • 허남수
  • 승인 2020.10.2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환승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만 하면 누구나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 수강료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한 번이라도 응시한 경험이 있거나, 타사의 강의 품질에 부족함을 느낀 수험생 또는 에듀윌에서 공부했지만 수강이 종료됐다면 누구라도 환승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경험했다면, 응시 수험표, 학원 또는 온라인 수강증 모두 인증이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응시 수험표나 강의 구매 내역을 캡쳐 또는 촬영해서 에듀윌 고객센터 이메일로 발송 후 전화로 할인 신청을 하면 된다.  

에듀윌은 업계 유일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한국기록원인 KRI로부터 공식 인증받았다. 또한, 최근 3개년도 2차 시험 기준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합격률 19%와 비교해 약 3배 높은 60%의 평균 합격률을 자랑한다. 

또한, 최다 합격자 수를 배출해 낸 저력이 있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 4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의 교재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대표하는 자랑이다. 뿐만 아니라, 많은 공인중개사 수강패스로 환급기간 걱정 없이, 비용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환급 평생패스는 환급기간 걱정없이 합격만하면 교재 정가 및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2020+2021 교재 18권은 물론, 학원강의 100% 라이브클래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합격패스’는 교재 18권 및 모의고사 무료 응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초단기 합격을 완성하는 ‘초단기 패스’도 마련돼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환승할인 이벤트 및 수강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