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싸게사는법 ’극딜나라’, 아이폰12 미니 가격 12만원대 및 중고폰·자급제폰도 다뤄
상태바
핸드폰싸게사는법 ’극딜나라’, 아이폰12 미니 가격 12만원대 및 중고폰·자급제폰도 다뤄
  • 허남수
  • 승인 2020.12.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급제폰의 대 유행화가 이루어지며 핸드폰싸게사는법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과거 스마트폰 구입처가 대리점에 국한되어있던 반면 현재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공짜폰, 자급제폰, 중고폰, 공기계 등 스마트폰의 구입 수단이 많아진 것으로 보고됐다.

그중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휴대폰 좌표 커뮤니티 카페이다. 해당 카페는 핸드폰 시세표, 휴대폰 시세표 등 각종 지역의 핸드폰 시세정보를 파악, 종류별 휴대폰 가격 비교도 가능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수단이다.

휴대폰 좌표 공유 포럼 ‘극딜나라’ 관계자는 “이달 아이폰12 시리즈로 인해 방문자 수는 불이났다. 근래 폭주하는 방문객 수의 추이는 아이폰에 관한 관심인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자급제, 중저가형 스마트폰 모델도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극딜나라’에서 공유되고 있는 시세표를 확인해본 결과, 아이폰 12 미니는 12만원대로 아이폰se2와 타사 제품인 갤럭시S10도 공자계열에 합류해 소비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공짜 스마트폰, 중저가향 모델도 다르지 않다. 극딜나라의 ‘강남’ 시세표 일부를 보면 갤럭시A90이 공짜에, LG벨벳도 대부분 0원의 가격대를 유지했다.

‘극딜나라’는 최근 방문객 수가 증가하며, 이에 발맞춰 쿠팡 제휴서비스를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쿠팡 제휴서비스란 아이폰12 자급제, 아이폰12 pro 자급제, 쿠팡 자급제폰 등 자급제 스마트폰 정보제공 서비스를 말한다. 뿐만 아니라 쿠팡 로켓배송도 카테고리에 추가돼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으로 보인다.

현재 ‘극딜나라’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는 핸드폰 시세표와 쿠팡 제휴서비스, 휴대폰 구입꿀팁 및 적정시세가격 공유와 전국 택배지역 시세표, 후기, 중고폰 커뮤니티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산, 원주, 춘천 휴대폰 싼곳 및 수도권 지역을 내포한 휴대폰싸게사는법, 핸드폰 시세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극딜나라’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