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일렉트로룩스코리아와 업무제휴...신제품 G마켓·옥션 선론칭 · 액세서리류 독점판매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일렉트로룩스코리아와 업무제휴...신제품 G마켓·옥션 선론칭 · 액세서리류 독점판매
  • 박주범
  • 승인 2020.12.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열린 업무제휴협약 체결식에서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오른쪽)과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이신영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스웨덴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지난 10일 진행된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과 일렉트로룩스 이신영 대표이사가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유럽 1위 가전 브랜드 일렉트로룩스의 신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일렉트로룩스 본사에서만 유통되고 있는 가전 제품의 액세서리류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독점 판매한다.

또한 일렉트로룩스의 다양한 제품을 이베이코리아의 익일-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과 연계하는 한편,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은 “이베이코리아는 다양한 브랜드사와 파트너십을 공고히 함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