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파킹, 연말 기념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71% 주차비 할인’ 실시
상태바
이지파킹, 연말 기념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71% 주차비 할인’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1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파킹이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연말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 이벤트 내용은 실내주차 서비스로 안전한 주차가 가능하고 무료발렛을 진행하며, 주차요금을 71% 할인된 금액에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금번 이벤트를 통해 실내주차 서비스로 안전한 주차가 가능하고 무료발렛 서비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근 국내여행에 용이한 김포공항을 방문할 때 직접 자가용 차량을 운전해 공항에 방문을 방문할 때에는 부담스러운 주차비로 고민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장기간 여행을 떠나 장기 주차를 이용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차비 문제를 해결하고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현재 김포공항 방문 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공영주차장의 주차 요금이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을 지불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이지파킹의 주차비용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시 실내주차 서비스의 주차비는 평일 9천 원, 주말 1만4천 원으로 주차 비용 절감면에서 이용자들에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지파킹은 실내 주차 공간 300대를 보유하고 있어 넓고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만차로 인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실내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40대의 CCTV를 통해 차량의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또한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든 기사들은 5년 이상의 베테랑 기사들로 꾸려져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차량 훼손 등의 피해에도 완벽하게 보상을 지급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안심하고 의뢰를 진행하고 있다.

이지파킹은 차량 입고 후 차량 내외부 소독을 하여 코로나19로 인한 안전을 지킬 수 있으며 차량 주차 후에는 일괄적으로 사진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파킹의 이벤트 내용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이지파킹’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확인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