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X티몬, 16일 ‘트윈뮤’ 미니안마의자 티비온 라이브 진행
상태바
웰모아X티몬, 16일 ‘트윈뮤’ 미니안마의자 티비온 라이브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마의자 웰모아(WELLMOA)가 연말연시 선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트윈뮤’ 미니안마의를 특별혜택으로 판매하는 티몬 TVON(티비온)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웰모아X티몬이 함께하는 티비온 라이브는 16일(수)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안마의자 전용러그를,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눈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러그를 함께 증정한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트윈뮤는 웰모아가 지난 10월 출시한 컴팩트한 디자인, 디테일한 마감, 60만원대 프리미엄 기능의 풀옵션 미니안마의자이다. 1인가구에도 부담 없는 미니 사이즈, 패브릭 패턴으로 특수 제작된 레자 소재, 5가지의 다양한 컬러(그레이, 아이보리, 카멜, 오렌지, 블루)로 실용적이면서 디자인적으로도 완벽한 외관을 자랑한다. 여기에 안마의자 옆 라인을 2중 PVC관으로 마감해 원단이 벌어지거나 손상되기 쉬운 부분들을 한번 더 꼼꼼하게 재봉하는 섬세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SL프레임, 3단계 전신각도 조절, 골반&다리 에어마사지, 직관적 빌트인 리모컨, USB 충전포트, 헤드쿠션 및 보조 패드, 손쉬운 이동 캐스터 등 역대급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트윈뮤 미니안마의자를 다양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티비온 라이브에서는 ‘갖고싶다 너란 안마의자’ 타이틀의 방송 참여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안마의자를 갖고 싶은 나만의 이유를 라이브 방송 동안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티몬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 정답자 전원에게 랜덤으로 티몬 적립금을 지급하는 ‘룰렛퀴즈’를 통해 방송의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웰모아 관계자는 “연말연시 모임을 취소하고 기약없는 집콕생활을 시작한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휴식과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트윈뮤 미니안마의자의 인기가 높아져 특별방송을 결정했다”며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인테리어 안마의자로도 제격인 웰모아의 트윈뮤를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웰모아X티몬이 함께하는 티비온 라이브는 16일(수) 오전 11시부터 티몬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웰모아 공식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