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구단지 원가공개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 12월 송년감사 입주가구&혼수가구 빅세일
상태바
김해가구단지 원가공개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 12월 송년감사 입주가구&혼수가구 빅세일
  • 허남수
  • 승인 2020.12.2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가공개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이 매장을 방문한 소파,침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2월 송년감사 입주&혼수가구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해가구거리에 위치한 레드플래닛은 일산가구단지 본점을 시작하여 대구,광주,원주가구단지 등 전국 9개 지점을 두고 300여평대의 넓은 쇼룸에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비롯해 샤무드와 마스터클린,임팔라,아쿠아클린소파,천연가죽쇼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지역 웨딩업체와 맘카페등 제휴 협약을 맺어 신혼,입주가구 소파브랜드로 높은 만족도를 얻어내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투명한 원가공개를 통해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을 공개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시,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10%의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흥정없는 정찰제로 손님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믿을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해가구단지 레드플래닛(김해점)은 매트리스 구매시 프레임 최대 50% 할인과 패브릭 쇼파 구매시 세라믹식탁 30% 할인 ,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특가 이벤트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소파이외에도 매트리스,침대프레임을 비롯한 세라믹식탁,거실테이블 등 홈데코 ,리빙 전시공간을 별도 마련하여 원스톱 시스템의 쇼핑을 가능케 해 바쁜 현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 나가고 있다.

2020년 유럽최고의 패브릭으로 선정된 아그마미토 (AGMAMITO) TOCCARE 신소재 패브릭을 사용하는 레드플래닛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문의와 방문 예약상담은 각지점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레드플래닛은 코로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다기가 격상한 만큼 매일 방역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1:1 예약시스템을 통한 담당자 지정,사전 방문예약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월드비전 비전스토어,굿네이버스 착한이웃가게,홀트아동복지회,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하는 후원캠페인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