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CLASSICS,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100 CLASSICS,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 허남수
  • 승인 2020.12.3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헤럴드는 1994년부터 27년째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The Most-Trusted Brand in Korea)’ 특집을 발행해오고 있다. 분야별로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국내외에 널리 알려 이미지 제고와 브랜드 마케팅에 기여하는 등 공신력을 쌓아왔다.

‘2020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의 주인공으로는 롯데면세점, 현대모비스, 코웨이, 100 CLASSICS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코리아헤럴드에서 주최한 ‘2020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에서 ‘교육 부문(Education)’에 선정된 ‘100 CLASSICS(원헌드레드클래식스, 대표 이용훈)’는 글로벌 교육 전문 기업 (주)인타임즈인의 주니어 영어교육 브랜드로 한국, 미국, 일본 등 세계 각국의 주니어 학생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영어독서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시대와 4차 산업혁명시대를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통합적인 영어실력과 창의사고력, 논술 토론능력과 비판적 사고력, 실질적인 학업성취도 능력 등 국내외 명문학교 및 미래인재상에 부합하는 세부 요소들을 향상시켜준다. 

100 CLASSICS 프로그램은 NCT(전미 교사협회), State Education Board(주 교육위원회) 등으로부터 검증된 프리미엄 원서만을 채택해 사용하며, 국내외 유명 연구진과의 협업으로 단독 개발한 워크북을 활용해 학생들이 보다 깊이 있게 원서를 이해하고 체계적으로 사고력을 향상시켜 나가도록 도와준다. 

과학적으로 설계된 12단계의 세분화된 커리큘럼은 100 CLASSICS의 자랑이다. 학생들은 전문가가 이끌어주는 단계별 수업을 통해 본인 실력에 최적화된 맞춤 학습을 경험하게 된다. 동일 실력의 학생들과 토론하고 퀴즈도 푸는 모둠 수업으로 집중력과 흥미를 높이고, 능동적인 참여로 최상의 학습효과를 낸다. 

100 CLASSICS는 레벨별 성취하게 되는 영단어 개수나 세부 학습성과를 과학적인 수치로 제공하고 있으며, 영단어의 경우 TOEFL, SSAT, SAT 등 주요 영어공인시험에 출제되는 핵심단어까지 포함하기 때문에 별도 준비 없이 내신이나 공인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주니어 학생들의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한 시상제도나 부가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독서인증제도와 그룹수료제도, 영어 프레젠테이션대회와 핼러윈/크리스마스 이벤트, 시니어 학생 대상의 Tribune 학생 기자단, 칭찬스티커 제도 등 다채롭다.

100 CLASSICS 관계자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인재양성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100 CLASSICS가 주니어 학생들의 학업성취도 향상과 미래 대비,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최적의 대안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한편, 100 CLASSICS는 실제 Harvard, Yale, Stanford University 합격생이 적극 추천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TOEFL, SSAT, SAT 시험 고득점자와 St. Paul's School, Rosemary Hall 등 명문 보딩스쿨 합격자를 매년 꾸준히 배출하고 있다.

100 CLASSICS는 '2018~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교육(영어독서논술토론, 3년 연속) 부문과 '2018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철저한 방역을 통한 안전한 학습 환경과 내원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실시간 원격 화상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