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민감성 피부 'TS 케어 3-STEP' 신년 맞이 특별 할인이벤트
상태바
TS, 민감성 피부 'TS 케어 3-STEP' 신년 맞이 특별 할인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1.01.0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한 기능성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정품 증정 및 신년 특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티에스 케어 3-스텝'은 지성피부의 과잉 피지로 인한 트러블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토너, 에멀전, 수딩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단계 'TS 클래리파잉 토너'는 과잉 노폐물 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추럴 살리실릭 애씨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TS 에멀전'은 알로에베라, 히아루론산, 캘프, 바오밥나무 열매 등의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각질 케어를 위한 우유 단백질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는 'TS 수딩 크림'이다.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페퍼민트 추출물을 비롯해 촉촉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을 함유했다. 물에 적신 화장솜에 도포 후 수분팩 및 진정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티에스 관계자는 "날이 춥고 건조한 요즘 날씨에는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블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청소년, 성인을 불문하고 울긋불긋한 예민 피부는 과잉 피지 케어와 유수분 밸런스가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가 새해 계획으로 피부홈케어를 꼽은 여성, 남성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