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배달의민족에서 수요일 3천원 할인 이벤트
상태바
바른치킨, 배달의민족에서 수요일 3천원 할인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1.01.0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유 1통에 58마리만 튀기는 바른치킨이 배달의민족에서 수요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른치킨은 2021년 1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배달플랫폼 배달의민족을 통해 요일별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은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 요일별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바른치킨 3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된다. 단, 쿠폰은 바른치킨 1만5900원 이상 주문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바른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치킨을 먹을 수 있도록 배달플랫폼을 통한 신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사는 전용유 1통에 치킨 58마리만 조리하고 새 기름으로 교체하며 이를 고객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몇 번째 치킨인지 기재하는 '치킨실번제'를 국내 최초로 시도해 진행하고 있다. 58번째 치킨 주문 고객님께는 황금빛 맛의 절정이라는 뜻에서 바른치킨의 황금빛 치킨, 현미바사삭으로 교환 가능한 '골든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깜짝 행운을 노려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바른치킨은 튀김기 2대와 기름 정제에 필요한 정제기, 간판 비용 200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신년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바른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