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 아기화장품, 자극받은 아기 피부 진정 및 보습으로 호평
상태바
큐어베이비 아기화장품, 자극받은 아기 피부 진정 및 보습으로 호평
  • 허남수
  • 승인 2021.01.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운 바람 건조한 날씨 겨울철이 되면 피부가 건조한 사람들은 더욱 신경쓰기 마련이다. 더군다나 아기들의 경우 체온 조절 기능이 미숙하여 아기땀띠, 아기태열 등 신생아피부트러블로 신경 써줘야 할게 이만저만이 아니다.

거기다 아이들이 입는 옷부터 해서 기저귀, 마스크, 침 등 겨울철 건조한아기피부에 피부자극으로 인한 아기기저귀발진, 아기침독 등 피부질환 역시 신경 쓰고 관리해줘야 한다. 하지만 피부 자극의 경우 어쩔 수 없이 자극이 생기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지속적으로 보습해주는게 중요하다. 그래서 겨울철 시기마다 육아맘들은 아기침독크림, 아토피오일, 유아고보습크림, 신생아태열수딩젤 등 진정, 보습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아이에게 바르는 제품은 연약한 아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바르기 때문에 순한 성분이 우선시 되고 그 다음으로 진정이나 보습을 챙기기마련이다. 최근 순한 성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진정, 보습으로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의 제품들이 육아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생아화장품 큐어베이비는 30여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민감성 피부에 관해 서울 성모병원, 연세스타피부과 등 전국 400여개의 피부과, 에스테틱 전문가들과의 지속적인 협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베이비 클리니컬 브랜드이다.

눈여겨볼점은 해당브랜드의 신생아바디워시, 유아크림, 신생아로션, 아기오일, 아기수딩젤 등 전 제품에는 아이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농진청에서 개발한 ‘스콜라펜드라신-1’ 이라는 자연유래 항균 펩타이드를 제품에 함유하였는데 이 성분은 14개의 식물성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피부 속 단백질이다. 이 ‘스콜라펜드라신-1’ 이라는 자연 유래 항균 펩타이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 인한 아이땀띠, 신생아침독, 유아태열 등 각종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큐어베이비의 제품은 순한 성분을 위해 EWG의 그린등급과 미국 USDA오가닉 인증 콤플렉스 함유, 유럽 선정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외한 알러지Free향을 사용하고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를 획득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논란 성분 20가지를 무 첨가하여 육아맘들 사이에서 맘쓰큐(맘놓고 쓰는 큐어베이비)로 불리기도 한다. 신생아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해당브랜드의 제품 중 아기바디워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자극을 최소화하여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하며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바디워시로 아기 pH밸런스를 맞추어 피부 보호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노폐물만 깨끗하게 제거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유아바디워시이다.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 진정 및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

베이비오일의 경우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오일 보습막을 형성하는 고보습 천연오일이다. 이 제품은 자연유래 성분 99% 함유하고 있으며 석유계 합성 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했고 부담스러운 끈적임 없이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평소 오일이 부담되는 아이들에게도 쉽게 발라줄 수 있고 쉽게 흡수된다. 아이아토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된다.

베이비밤의 경우 쉽게 건조해지고 자극 받은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멀티밤이다. 아기얼굴침독, 입 주변, 팜꿀치, 접히는 부위, 무릎, 아기아토피 등 심하게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바르는게 좋으며 고체 형태의 밤을 피부에 문질러주면 부드러운 오일 형태로 바뀌면서 잔여감 없이 빠르게 피부에 밀착되어 아기의 스킨케어 마지막단계에서 고보습, 영양케어를 제공한다.

그외에 아기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 오셀라스, 부산 그랜드 조선호텔 오셀라스 등에 입점하여 아기바스앤샴푸, 아토피로션, 신생아침독크림, 아기보습크림, 유아수딩젤, 아기바디오일 등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큐어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2월 30일 오전 2시부터 21년 01월 1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1년 새해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로 신생아태열크림, 아기로션, 아기얼굴침독크림, 신생아수딩젤, 유아오일, 키즈바디워시 등 전제품을 1+1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 대별로 10만원 이상은 에코백과 신생아오일 20만원 이상은 에코백과 유아바디오일, 침독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