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용기 전달드려요” … 현대백화점면세점, 신년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새해에 용기 전달드려요” … 현대백화점면세점, 신년 SNS 이벤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1.01.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SNS 계정 게시물에 지인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 댓글 남기면 참여
고객 21명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 증정 … 당첨된 고객 지인에게는 메시지 새긴 그릇 선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새해를 맞아 17일까지 ‘용기의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캠페인은 ‘용기’라는 단어가 가진 ‘씩씩하고 굳센 기운’, ‘그릇’ 등 두 가지 중의적인 의미를 활용해 기획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만나기 어려워진 지인에게 고객을 대신해 ‘용기’를 전달한다는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된 ‘용기의 여행’ 게시물에 새해를 맞아 용기를 주고 싶은 지인의 계정을 태그하고 다섯 글자의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추첨을 통해 댓글을 남긴 고객 21명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된 고객이 댓글에 태그한 지인에게는 그릇(시리얼볼)을 배송해 준다. 그릇에는 고객이 댓글에 남겼던 응원메시지를 새겨 준다. 당첨자는 20일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에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새해을 맞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