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직구 사이트 ‘재팬코리아’, 카베진알파 위장약 샤론파스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일본 직구 사이트 ‘재팬코리아’, 카베진알파 위장약 샤론파스 할인행사 실시
  • 박홍규
  • 승인 2021.02.0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팬코리아가 카베진알파와 오타이산 일본 위장약, 샤론·동전파스 등 드럭스토어 인기품목에 최대 55%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자사 홈페이지에 건강제품, 뷰티·헬스용품, 화장품 및 생활·주방용품, 식품·커피 등의 제품군 별 카테고리를 마련해 일본 해외직구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상품들을 선보이고자 일본 오사카 현지 사무소를 통해 현지상품 대량구매 후 국내에 유통하는 방법을 채택해 유통과정을 단순화했다고 한다.
 
최근에는 특색 있고 다양한 소량의 상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이고자 현지에 거주하는 셀러들이 준비한 품목들을 해당 업체가 검수해 판매하는 발품공작소 카테고리를 론칭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해외여행이 제한되고 언택트 쇼핑이 증가하면서 당사와 같은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당사의 경우 카베진알파, 일본 동전·샤론파스 등의 드럭스토어 건강제품 품목들과 현지 과자 직구 상품과 같은 식품군의 판매량이 상승했다”고 말했다.
 
이어 “엄정한 국내 관세법을 준수하는 자사는 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로써 주문 수량이나 제품무게 상관없이 배송비가 만원으로 책정돼 있다. 또한 카드결제를 통해 편리한 결재가 가능해 소비자의 재구매율 또한 높다.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행사와 소비자 중심의 상품 리뉴얼을 통해 만족감을 더욱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